작성자 Admin(admin) 시간 2021-05-10 11:34:00
네이버
첨부파일 :

%EB%8F%84%EB%8F%84%EB%84%A4%EA%B0%80%EC%
 

​1. 간단한 자기소개 

 

직장 생활을 하다가 현재는 두 아들을 키우고 있는 평범한 가정주부입니다.

 

2. 후원하면서 좋았던 점

 

"아이 한 명의 삶이 마을 전체를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라는 핸즈의 슬로건이 마음을 울렸습니다.

학생 시절부터 언젠가 물질적으로 남을 도울 수 있는 어른이 되었을 때 가장 하고 싶었던 것은 청소년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하는 것이었습니다. 꿈이 있는 학생들 중 형편이 어려워 교육의 기회를 놓치는 일이 없기를 바랐기 때문입니다.

아직 누군가의 꿈을 위해 큰 금액의 장학금을 후원할 수 있는 상황은 아니지만 핸즈의 교육사업 후원을 시작으로 저의 오랜 꿈을 조금씩 이루어가고 싶습니다.

 

3. 핸즈의 장점

 

국내와 국외 모두 필요한 곳에 지원을 하고 있다는 점이 좋았고, 진행되는 사업이나 후원금 사용 등 후원자가 궁금해할 만한 것들을 홈페이지나 sns를 통해 쉽게 확인할 수 있는 것이 좋았습니다.

 

4. 나눔이란?

 

마음만 먹으면 누구나 할 수 있는 것이 나눔이지만, 누구나 할 수 없는 것이 나눔입니다.

돈이 많다고, 재능이 많다고, 시간이 많다고 해서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나의 인생이 소중한 만큼 다른 사람의 인생도 소중하다고 생각하는 선한 마음에서, 나의 것을 남에게 주는 행동을 하기로! 결심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5. 후원을 망설이는 사람들에게 해주고 싶은 말은?

 

후원을 시작하기 전에는 내 통장의 잔고를 계산하고 내 생활을 걱정했는데, 후원을 시작하고 나니 나보다 다른 사람의 삶이 보였습니다.

우리 한 사람의 후원이 한 아이의 삶을 바꾸고, 그로 인해 마을이 변화되고 점점 더 나아가 나라가, 세상이 바뀔 수도 있습니다. 미루지 말고 지금 바로! 시작합시다^^

 

6. 후원자로서 핸즈에게 바라는 점

 

현재 이루어지고 있는 사업들이 끊기지 않고 계속 이어질 수 있길 바랍니다.

 

 

 

%EB%8F%84%ED%98%84%ED%8E%B8%EC%A7%80.jpg


 

 

 인터뷰에 응해주신  김영선 후원자님 감사합니다.

핸즈와 함께해주시는 후원자 이야기는 앞으로도 계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