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모금

작성자 Admin 시간 2021-05-28 09:34:55
네이버

아파도 병원에 갈 수 없는 마을 주민들

베트남 하노이에 위치한 베트남 하노이에 위치한 푸슨, 푸동 마을 빈곤가정의 주민들은 심각한 질병을 앓고 있어도 의료비를 감당할 수 없어 치료를 받지 못합니다. 적절한 시기에 제대로 된 치료를 받지 못한 주민들은 질병이 점점 더 악화되거나 만성화되고, 이로 인해 일을 할 수 없어 결국 심각한 경제적 위기에 놓이게 됩니다. 더 라이트 핸즈는 푸슨, 푸동 마을 내 소외된 이웃들에게 의료비와 의약품을 지원함으로써 그들이 질병을 이겨내고 건강을 회복하는 데 힘이 되고자 하였습니다.

 

의료비 지원을 통한 건강 회복의 희망

본 사업은 KT&G 상상펀드 공모사업에 선정되어 저희가 예상하였던 인원보다 더 많은 수혜자들을 대상으로 지원을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먼저, 현지 파트너 단체인 HSCV와 협력하여 의료비 지원이 시급한 18명의 수혜자를 선정하였습니다. 모두 정부가 '빈곤 가구'로 분류한 가정들이며, 뇌졸중, 난소암 등 중증질환 이력뿐만 아니라 가정 내 경제활동을 책임지는 가장이 좋지 않은 건강 상태를 보유하고 있는 사례들입니다. KT&G 임직원분들과 해피빈 후원자님들께서 기부해 주신 소중한 후원금이 올바르게 사용되고 사업이 투명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진료 영수증, 의약품 청구서 등을 제출한 수혜자들에 한해 의료비를 지원하였습니다.

 

주민들의 고통을 덜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본 사업은 푸슨, 푸동 마을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되었습니다. 의료비를 지원받은 수혜자들은 도움의 손길에 매우 감사하고 있고, 의료비 지원사업은 지역사회 내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저희는 본 사업을 기반으로 푸슨, 푸동 마을 주민들의 건강 상태를 개선시켜 삶의 질이 향상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할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리며, KT&G 임직원분들과 참여해 주신 모든 후원자님께 진심으로 감사를 전합니다.

 

BV_0036.jpg

 

BV_0067.jpg 

PD_003.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