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모금

작성자 Admin 시간 2019-09-27 13:45:28
네이버

​리엔의 집에 들어온 한줄기 빛

 

  저희 더 라이트 핸즈는 지난 2월, 리엔의 가족에게 희망을 주고자 해피빈 모금함을 개설하였습니다. 리엔은 뇌전증과 비인두암을 앓고 계신 아버지, 역시 몸이 온전치 않지만 집안의 생계를 책임지고 있는 어머니, 뇌전증을 앓고 있어 정기적으로 약을 복용해야 하는 막냇동생, 그리고 18인 착실한 고등학생 여동생과 함께 살고 있습니다.

 

  특히, 막냇동생이 앓고 있는 뇌전증은 완치가 어려워 장기간 약을 복용하는 수밖에 없습니다. 리엔의 가족에게 동생의 약 값은 커다란 부담이었지만 해피빈 네티즌 여러분들 덕에 어둡기만 했던 리엔의 집에 한줄기 빛이 들어왔습니다.

 

%EC%82%AC%EC%A7%842_2.jpg
 

활기찬 얼굴을 되찾은 리엔의 막냇동생



​  해피빈 네티즌 여러분들이 모아주신 소중한 모금액 182,000원은 막냇동생의 두 달여의 의약품 비용을 지원하는데 사용되었습니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막냇동생이 앓고 있는 병은 완치가 어려워 약을 꾸준히 복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행스럽게도 동생의 건강은 전보다 좋아져서 경기를 일으키는 빈도가 줄어들었습니다. 아주 더운 날씨에는 주의해야 하지만 동생의 얼굴은 활기를 되찾았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목표 모금액에 도달하지 못하여 처음에 계획했던 대로 12개월 동안의 지원은 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오랜 기간 지원할 수는 없지만 긍정적인 변화를 볼 수 있었던 의미있는 프로젝트였습니다.

 

%EC%82%AC%EC%A7%841.jpg
 


​모금에 동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의료비 지원 모금에 동참해주신 해피빈 네티즌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모금액은 전액 현지로 보내져 리엔의 막냇동생에게 전해졌습니다. 건강을 많이 회복한 동생은 웃는 얼굴로 감사의 메시지를 보내왔습니다.


  앞으로도 더 라이트 핸즈는 베트남의 어려운 가정이 자립할 수 있을 때까지 함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해피빈 바로가기:​ https://happybean.naver.com/donations/H000000153629?redirectYN=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