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모금

작성자 Admin 시간 2019-06-11 14:26:01
네이버

 10살 치(가명)는 거리 생활에서 벗어나 블러썸 하우스에 살게 되어 너무 기쁘다고 합니다.

베트남 하노이에 있는 블러썸 하우스는 학대, 인신매매와 방임, 안정된 가정 없이 극빈곤한 상태에 놓인 소녀들을 위한 피난처를 제공하기 위해 2011년 개소하였습니다.

치(가명)뿐만 아니라 거리에서 지나가던 행인에게 껌을 팔거나 구걸을 하던 아이, 가족 뿐만 아니라 본인도 자신의 생일을 기억하지 못해 블러썸 하우스 입소 후 생애 처음으로 생일 축하를 받는 아이, 초등학교에 입학해야 할 나이를 한참 지나서 초등학교를 다니는 아이 등 부모로부터 학대 받고 방치되었던 12명의 아이들이 구조되어 블러썸 하우스에서 거주하고 있습니다.

IMG_6515.jpg
 

소녀들에게 따듯한 보금자리와 정신적 안정이 되어주는 블러썸 하우스.

 

블러썸 하우스가 사라지지 않고 계속해서 아이들을 보호할 수 있도록 블러썸 하우스의 임대료와 운영비를 지원하는 모금을 2018년 11월 16일부터 2019년 2월 14일까지 진행했으며, 470명의 네티즌 여러분들이 참여해 주었습니다. 

계획했던 모금액보다는 적은 2,112,900원 이 모금되어 기존 기획하였던 10개월이 아닌 2개월 동안 사업을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이 모인 소중한 후원금 덕분에 블러썸 하우스의 임대료, 생필품, 소녀들을 위한 건강한 식단을 제공할 수 있었습니다. 

BH_Electricity_is_essential.jpg
 

소녀들을 함께 보호해주세요.

"도와주시는 모든 분들 덕분에 저희가 계속해서 학교를 다니고, 밥을 먹고, 안전한 집에서 살 수 있어서 감사해요."

라고 흐엉(가명)은 말합니다.
블러썸 하우스는 정부의 지원금이 없어 개인 후원자에게 운영비를 의존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개인 후원자 분들의 수요는 블러썸 하우스의 운영비 보다는 소녀들의 교육비 지원에 쏠려 있습니다. 소녀들의 교육만큼 중요한 것이 적절한 주거환경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부적절한 주거환경은 건강과 안정에 부정적 영향을 미치며 성장기의 아동에게는 더 큰 위험요인이 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부적절한 거주환경은 아동의 심리적 안정까지 위협할 수 있는데, 또래집단의 비행, 사회적 배제와 낙인 등에 쉽게 노출되기 때문입니다. 
앞으로도 블러썸 하우스가 사라지지 않고 계속 소녀들에게 안전한 환경을 조성해 줄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 가져주세요. 

함께해 주신 모든 470명의 후원자 여러분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BH_girls_happy_at_BH_1.jpg
 

▶해피빈 바로가기:​ https://happylog.naver.com/therighthands.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