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즈스토리

작성자 Admin 시간 2020-03-02 13:39:34
네이버
첨부파일 :

핸즈가 쏘아 올린 꿈을 잡아라! 

핸즈에서 작년에 처음으로 시작한 핸쏘꿈 대학 장학 사업. 모두 알고 계시나요?

아직 2년 차밖에 되지 않은 장학 사업이지만, 이미 대학생들 사이에서는 엄청나게 핫한 장학금이랍니다.^^

 

0T2A0580.jpg 

장학 수여식이 진행된 핸즈 회

 

 

작년 12월부터 전국의 각 대학과 대학 관련 온라인 커뮤니티, 핸즈 공식 홈페이지, 블로그 SNS 등을 통한 홍보를 시작으로, 1월~2월에 서류 접수와 심층 면접을 거쳐 드디어 지난 2월 22일 토요일! 핸즈 회의실에서 핸쏘꿈 2기 장학 수여식이 있었습니다.

 

무려 21:1이라는 무시무시한 경쟁률을 뚫고 최종 선정된 10명의 장학생들은 코로나 바이러스로 전국이 난리인 시국이지만 장학 수여식을 위해 마스크로 무장한 채 수여식에 참석하였습니다.


0T2A0669.jpg
0T2A0744.jpg 

대표님 축하 인사, 장학 증서 수여

 

 

0T2A0821.jpg 

지문 프린팅

 

 

수여식은 핸즈 대표님과 이사장님의 축하 인사와 함께 핸쏘꿈 장학사업에 대한 자세한 설명, 1기 선배 장학생의 축하 인사, 장학 증서와 선물 수여, 지문 프린팅 행사 등 짧지만 알찬 순서로 매끄럽게 진행되었습니다.

 

0T2A0889.jpg 

이야기를 나누는 1, 2기 장학생들

 

 

약간은 긴장되고 설레는 표정으로 하나 둘 도착한 장학생들은 처음엔 어색해 하였지만, 시간이 조금 흐르자 처음 만난 사람들이 맞나 싶을 정도로 화기애애한 분위기 였습니다. 면담이 끝난 학생들은 귀가해도 된다고 공지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이야기를 나누느라 바쁜 장학생들은 끝까지 자리를 지켰답니다. 서로 전공과 학교, 나이, 지역은 달라도 확고한 꿈을 가지고 누구보다 열정적으로 살아가고 있는 친구들이기에 더욱 빠르게 가까워질 수 있지 않았나 싶습니다. 2기 후배님들이 보고 싶다며 축하해 주러 달려온 1기 선배 장학생들의 도움도 무척 컸겠지요? :)

 

0T2A0850.jpg 

이사장님, 대표님, 그리고 핸쏘꿈 2기 장학생들

 

 

깜짝 놀랄 만큼 많은 성과를 보여준 1기 장학생들처럼 새롭게 시작되는 2기 장학생들도  무한한 가능성을 지니고 있기에 어떻게 성장해 나갈지 매우 기대가 됩니다. 한 걸음 한 걸음 자신 있게 걸어나갈 수 있도록, 세상을 변화시킬 수 있는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핸즈가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