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즈스토리

작성자 Admin 시간 2019-04-30 10:09:32
네이버
첨부파일 :

426일 더 라이트 핸즈 Young Hands 기자단은 4월 첫 개인기사 작성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첫 정기모임을 진행하였습니다.

4월 기사를 쓰면서 어려웠던 점이나 인상적이었던 것 등 서로 공유하고 싶은 것들을 이야기하는 시간과 5월 개인기사, 팀기사 주제에 대해 논의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기자단은 5월 처음으로 쓰게 될 팀기사 주제 선정을 위해 다양하게 서로 의견을 주고 받고, 자발적으로 회의를 진행하기도 하였습니다. 풍성하게 기자단 활동을 하고자 하는 영핸즈 단원들의 모습들을 보며 힘이 얻을 수 있었습니다.

 KakaoTalk_20190429_134753826.jpg


 

그리고 이번 정기모임에는 특별한 시간이 있었는데요현재 인사이트에서 기자로 활동 중이신석태진기자님을 모시고 기사작성법에 대한 특강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영핸즈 기자단처럼 기자님께서도 대학생 시절 기자단 활동도 해보셨을 뿐만 아니라 현재 기자로서 활동하고 있어, 앞으로 기자단이 활동하면서 도움이 될 수 있는 많은 지식들을 전달해 주셨습니다.

   

중간고사가 끝나자마자 갖은 정기모임이라 피곤하고 힘들었을텐데도, 기자단은 늦은 시간까지 열정적으로 회의에 임해주었습니다.

영핸즈 3기 기자단 최고최고!

  

5월에도 꾸준히 다양한 기자가 블로그페이스북에 업로드 될 예정입니다. 기자단의 기사에 많은 관심바랍니다!^^


 


글/사진 : 더 라이트 핸즈 인턴 이새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