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작성자 admin 시간 2022-12-22 13:52:58 조회수 519
네이버
첨부파일 :

 

더라이트핸즈가 서구 연희동에 한부모가족 위한을 기부금 500만원을 전달하고 있다.
더라이트핸즈가 서구 연희동에 한부모가족 위한을 기부금 500만원을 전달하고 있다.


[경기도민일보 인천=이재준기자]  인천 서구 연희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윤명훈)는 사단법인 ‘더라이트핸즈’가 연희동 광은교회와 함께 연희동 이웃을 위한 기부금 500만원을 전달했다고 28일 밝혔다. 


㈔더라이트핸즈는 국내ㆍ외 사회배려층의 다양한 어려움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는 비영리 사단법인이다. 특히 더라이트핸즈는 ‘아이 한 명의 삶이 마을 전체를 변화시킬 수 있다’는 취지 아래 한부모 가정 자녀 교육에 많은 지원을 하고 있다. 

기부금 전달에 참여한 광은교회 김희승 목사는 “단순히 기부금을 전달하는 것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이웃들이 세상을 살아가는 의지를 갖도록 노력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연희동 이웃을 위해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연희동은 이날 전달받은 기부금을 학용품, 문화상품권 등으로 한부모가족에게 지원할 예정이다. 

출처 : 경기도민일보(http://www.kgdm.co.kr) 

 

기사 바로가기 :​ 인천 서구 연희동 한부모가족 돕는다…㈔더라이트핸즈 기부금 500만원 전달 < 인천지역 < 기사본문 - 경기도민일보 (kgdm.co.kr)